FAQ
자주 묻는 질문
- 해외배송대행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국내/해외 어디 서든 방문없이 간편하게 오직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는 비대면 맞춤 해외배송대행 서비스 입니다. 모든 과정들은 1:1 전문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해외배송 대행을 도와 드리고 있으며, 모든 과정들은 나우물류에서 실시간으로 사진을 직접 찍어 보내 드립니다. 고객님만의 한국 전용주소지를 제공 해드리고 있으며, 언제든 원하실때 간편하게 쇼핑하시고 보내주시면 원하시는 날짜 / 원하시는 국가로 해외배송 보내 드립니다. 모든 과정은 나우물류에서 무료 서비스로 지원되며, 합포장 / 보관료 / 대행비 / 검수비 전액 무료 입니다. 해외택배 비용 만으로 다양한 무료 혜택 받아 가시면 됩니다.
- 해외배송 요금이 궁금합니다.
나우물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배송비계산표 에서 직접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수수료&대행비는 무료 입니다.
- 해외배송비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저희 나우물류에서는 국내/해외 고객님 상황 여건에 맞춰 무통장입금 or 페이팔 결제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김치 해외배송되나요?
국가마다 다르지만 김치 해외배송 가능합니다. 김치 같은 경우는 포장이 매우 중요한 상품이며, 나우물류만의 노하우로 안전하게 재포장하여 원하시는 국가로 보내 드릴수 있습니다. 국가마다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김치 해외배송 보내시기전 꼭 상담 받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영업시간이 궁금합니다.
한국기준 평일시간 09:00 ~ 18:00 까지 운영되며 모든 상담은 온라인 1:1 비대면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해외 / 국내 어디서든 볼일 보시다가 원하실때 문의 남겨주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이 외 (주말,연휴)에도 문의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빠르게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 의류 택 제거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 배터리제품 가능한가요?
국가마다 달라 좀 더 원활한 상담을 위해 문의 주시면 친철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배송기간은 몇일 걸리나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평균 해외특송 ~7일 / EMS ~14일 해운 3개월이내 입니다.
- 픽업 서비스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현재 해운 서비스를 제외한 해외배송 서비스 이용시 유료픽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해외배송 보내실 물건을 포장 해놓으시면 시간맞춰 유료방문 픽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나우물류 혜택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나우물류는 자체 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며 해외배송 대행 서비스 이용시 합포장,검수,대행,보관,등 모두 무료 입니다.
- 구매대행 및 결제대행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의 5% 대행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 통관/세관업부 요청시 유상 진행
통관/세관업무 현지에서 진행되는 업무입니다. 진행어려워하시는고객님들을 위해 나우물류에서 부득이하게 업무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업무를 도와 드린다고해서 세금이 덜나오거나 통관이 무조건 되지는 않습니다. 문제가 생길시 조금은 수월 할 수 있도록 업무 처리의 도움을 드리는 업무입니다. (수취인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 이점 참고 하시여 진행 요청하는데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대략적인 업무: 통관지연시 필요서류 안내, 현지에서 요청하는 구매상품 내역,가격, 수량 작성해서 전달, 수취인에게 필요한 자료요청시 통보, 배송지 연락처 확인 등등 입니다. 업무 진행료 10,000원
- 파손 및 분실 규정 안내사항
해외 배송 중 분실 및 파손시 각 운송사의 규정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운송사별로 보상 범위와 기준이 상이 하기에 꼭 수취인분께서 직접
운송사에 연락 하시어 문제를 해결 하셔야 됩니다.나우물류는 배송대행업체이며 분실 및 파손시 보상 절차방법에 도움을 드리고 있으나
수취인분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파손 및 분실시 배달 완료 안내 기준일 2일 이내 접수되어야 하며, 파손 건의 경우 물품 및 박스
상태를 보존해 주셔야 청구조사가 가능합니다.파손의 위험성이 있는 경우 별도의 사설 보험을 가입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 세관 통관 & 관세 안내사항
저희 (주)나우물류는 전세계 어디든 간편하고 쉽고 빠르게
해외택배를 보내 드리는 해외배송 대행 업체 입니다.요청사항에 맞춰 해외택배를 보내 드리고 있으며,
국가별로 상이한 세관 업무 규정은 알 수 없습니다.원활한 통관을 위하여 저희 (주)나우물류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안내사항을 제공해 드리지만, 상대국 도착 후
통관,관세 문제는 전적으로 수취인분이 직접 세관에 연락하여
처리 해주셔야 됩니다.현지 도착한 물건은 수취인분이 소유자로 간주 되므로, 이는 꼭
수취인분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 합니다. - 해외택배 반송시 “반송비” 주의사항
전세계 어디든 간편하고 쉽고 빠르게
해외택배를 보내 드리는 해외배송 대행 업체 (주)나우물류 입니다.국가별로 상이한 규정에 따라 세관에서 통관이 불가한 상품일 경우
수입 국가 세관의 행정 조치로 인해 물품이 폐기 및 반송 될 수 있습니다.
[반송 및 폐기는 선택사항이 아닙니다.]국내택배와 동일하게 해외택배 또한 반송시 반송택배비가 발생 되는 점
꼭 참고 해주실 부탁드립니다.발생하는 반송비용은 모두 고객님께 청구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주)나우물류는 통관대행사가 아닌 해외배송 대행업체 입니다.
통관에서 발생 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과 의무가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 및 의무는 전적으로
수취인분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해외택배 발송금지/제한품목 허위기재 위반시 안내사항
저희 (주)나우물류 해외택배 서비스는 고객님의 소중한 물건을
안전하게 보내드리기 위해 물품목록을 확인 하고 있습니다.1차적으로 고객님께 물품목록 양식을 받고 있으며,
도착한 택배는 (주)나우물류 물류팀에서 내용물(택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국가별로 상이한 금지.제한품목을 사전에 체크하여 안전하게
보내드리기 위한 확인 절차이며, 보내주신 물품목록과 고객님 박스가 맞는지
이중으로 확인하는 절차 입니다.발송할 수 없는 제품을 다른 품목으로 허위 기재시는 엄연한 불법 사항이며,
발송인 즉 고객님에게 손해배상 청구 및 민형사상 고소 조치가 이뤄질 수 있으니
꼭 주의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발송금지품목으로 인한 통관 및 발송지연 폐기 처리시 어떠한 보상도
받을 수 없는 점 미리 안내 드립니다.
- 해외배송대행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국내/해외 어디 서든 방문없이 간편하게 오직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는 비대면 맞춤 해외배송대행 서비스 입니다. 모든 과정들은 1:1 전문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해외배송 대행을 도와 드리고 있으며, 모든 과정들은 나우물류에서 실시간으로 사진을 직접 찍어 보내 드립니다. 고객님만의 한국 전용주소지를 제공 해드리고 있으며, 언제든 원하실때 간편하게 쇼핑하시고 보내주시면 원하시는 날짜 / 원하시는 국가로 해외배송 보내 드립니다. 모든 과정은 나우물류에서 무료 서비스로 지원되며, 합포장 / 보관료 / 대행비 / 검수비 전액 무료 입니다. 해외택배 비용 만으로 다양한 무료 혜택 받아 가시면 됩니다.
- 해외배송 요금이 궁금합니다.
나우물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배송비계산표 에서 직접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수수료&대행비는 무료 입니다.
- 해외배송비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저희 나우물류에서는 국내/해외 고객님 상황 여건에 맞춰 무통장입금 or 페이팔 결제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김치 해외배송되나요?
국가마다 다르지만 김치 해외배송 가능합니다. 김치 같은 경우는 포장이 매우 중요한 상품이며, 나우물류만의 노하우로 안전하게 재포장하여 원하시는 국가로 보내 드릴수 있습니다. 국가마다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김치 해외배송 보내시기전 꼭 상담 받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영업시간이 궁금합니다.
한국기준 평일시간 09:00 ~ 18:00 까지 운영되며 모든 상담은 온라인 1:1 비대면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해외 / 국내 어디서든 볼일 보시다가 원하실때 문의 남겨주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이 외 (주말,연휴)에도 문의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빠르게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 의류 택 제거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 배터리제품 가능한가요?
국가마다 달라 좀 더 원활한 상담을 위해 문의 주시면 친철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배송기간은 몇일 걸리나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평균 해외특송 ~7일 / EMS ~14일 해운 3개월이내 입니다.
- 픽업 서비스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현재 해운 서비스를 제외한 해외배송 서비스 이용시 유료픽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해외배송 보내실 물건을 포장 해놓으시면 시간맞춰 유료방문 픽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나우물류 혜택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나우물류는 자체 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며 해외배송 대행 서비스 이용시 합포장,검수,대행,보관,등 모두 무료 입니다.
- 구매대행 및 결제대행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의 5% 대행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 통관/세관업부 요청시 유상 진행
통관/세관업무 현지에서 진행되는 업무입니다. 진행어려워하시는고객님들을 위해 나우물류에서 부득이하게 업무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업무를 도와 드린다고해서 세금이 덜나오거나 통관이 무조건 되지는 않습니다. 문제가 생길시 조금은 수월 할 수 있도록 업무 처리의 도움을 드리는 업무입니다. (수취인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 이점 참고 하시여 진행 요청하는데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대략적인 업무: 통관지연시 필요서류 안내, 현지에서 요청하는 구매상품 내역,가격, 수량 작성해서 전달, 수취인에게 필요한 자료요청시 통보, 배송지 연락처 확인 등등 입니다. 업무 진행료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