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 해외배송대행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국내/해외 어디 서든 방문없이 간편하게 오직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는 비대면 맞춤 해외배송대행 서비스 입니다. 모든 과정들은 1:1 전문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해외배송 대행을 도와 드리고 있으며, 모든 과정들은 나우물류에서 실시간으로 사진을 직접 찍어 보내 드립니다. 고객님만의 한국 전용주소지를 제공 해드리고 있으며, 언제든 원하실때 간편하게 쇼핑하시고 보내주시면 원하시는 날짜 / 원하시는 국가로 해외배송 보내 드립니다. 모든 과정은 나우물류에서 무료 서비스로 지원되며, 합포장 / 보관료 / 대행비 / 검수비 전액 무료 입니다. 해외택배 비용 만으로 다양한 무료 혜택 받아 가시면 됩니다.
- 해외배송 요금이 궁금합니다.
나우물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배송비계산표 에서 직접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수수료&대행비는 무료 입니다.
- 해외배송비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저희 나우물류에서는 국내/해외 고객님 상황 여건에 맞춰 무통장입금 or 페이팔 결제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김치 해외배송되나요?
국가마다 다르지만 김치 해외배송 가능합니다. 김치 같은 경우는 포장이 매우 중요한 상품이며, 나우물류만의 노하우로 안전하게 재포장하여 원하시는 국가로 보내 드릴수 있습니다. 국가마다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김치 해외배송 보내시기전 꼭 상담 받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영업시간이 궁금합니다.
한국기준 평일시간 09:00 ~ 18:00 까지 운영되며 모든 상담은 온라인 1:1 비대면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해외 / 국내 어디서든 볼일 보시다가 원하실때 문의 남겨주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이 외 (주말,연휴)에도 문의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빠르게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 의류 택 제거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 배터리제품 가능한가요?
국가마다 달라 좀 더 원활한 상담을 위해 문의 주시면 친철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배송기간은 몇일 걸리나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평균 해외특송 ~7일 / EMS ~14일 해운 3개월이내 입니다.
- 픽업 서비스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현재 해운 서비스를 제외한 해외배송 서비스 이용시 유료픽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해외배송 보내실 물건을 포장 해놓으시면 시간맞춰 유료방문 픽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나우물류 혜택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나우물류는 자체 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며 해외배송 대행 서비스 이용시 합포장,검수,대행,보관,등 모두 무료 입니다.
- 구매대행 및 결제대행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의 5% 대행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 통관/세관업부 요청시 유상 진행
통/세관업무 현지에서 진행되는 업무입니다. 진행어려워하시는고객님들을 위해 나우물류에서 부득이하게 업무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업무를 도와 드린다고해서 세금이 덜나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문제가 생길시 조금은 수월 할수있도록 업무처리의 도움을 드리는 업무입니다. (수취인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 이점 참고하시여 진행 요청하는데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대략적인 업무: 통관지연시 필요서류 안내, 현지에서 요청하는 구매상품 내역,가격, 수량 작성해서 전달, 수취인에게 필요한 자료요청시 통보, 배송지 연락처 확인 등등 입니다. 업무 진행료 10,000원
- 해외배송대행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국내/해외 어디 서든 방문없이 간편하게 오직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는 비대면 맞춤 해외배송대행 서비스 입니다. 모든 과정들은 1:1 전문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해외배송 대행을 도와 드리고 있으며, 모든 과정들은 나우물류에서 실시간으로 사진을 직접 찍어 보내 드립니다. 고객님만의 한국 전용주소지를 제공 해드리고 있으며, 언제든 원하실때 간편하게 쇼핑하시고 보내주시면 원하시는 날짜 / 원하시는 국가로 해외배송 보내 드립니다. 모든 과정은 나우물류에서 무료 서비스로 지원되며, 합포장 / 보관료 / 대행비 / 검수비 전액 무료 입니다. 해외택배 비용 만으로 다양한 무료 혜택 받아 가시면 됩니다.
- 해외배송 요금이 궁금합니다.
나우물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배송비계산표 에서 직접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수수료&대행비는 무료 입니다.
- 해외배송비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저희 나우물류에서는 국내/해외 고객님 상황 여건에 맞춰 무통장입금 or 페이팔 결제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김치 해외배송되나요?
국가마다 다르지만 김치 해외배송 가능합니다. 김치 같은 경우는 포장이 매우 중요한 상품이며, 나우물류만의 노하우로 안전하게 재포장하여 원하시는 국가로 보내 드릴수 있습니다. 국가마다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김치 해외배송 보내시기전 꼭 상담 받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영업시간이 궁금합니다.
한국기준 평일시간 09:00 ~ 18:00 까지 운영되며 모든 상담은 온라인 1:1 비대면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해외 / 국내 어디서든 볼일 보시다가 원하실때 문의 남겨주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이 외 (주말,연휴)에도 문의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빠르게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 의류 택 제거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 배터리제품 가능한가요?
국가마다 달라 좀 더 원활한 상담을 위해 문의 주시면 친철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배송기간은 몇일 걸리나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평균 해외특송 ~7일 / EMS ~14일 해운 3개월이내 입니다.
- 픽업 서비스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현재 해운 서비스를 제외한 해외배송 서비스 이용시 유료픽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해외배송 보내실 물건을 포장 해놓으시면 시간맞춰 유료방문 픽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나우물류 혜택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나우물류는 자체 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며 해외배송 대행 서비스 이용시 합포장,검수,대행,보관,등 모두 무료 입니다.
- 구매대행 및 결제대행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의 5% 대행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 통관/세관업부 요청시 유상 진행
통/세관업무 현지에서 진행되는 업무입니다. 진행어려워하시는고객님들을 위해 나우물류에서 부득이하게 업무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업무를 도와 드린다고해서 세금이 덜나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문제가 생길시 조금은 수월 할수있도록 업무처리의 도움을 드리는 업무입니다. (수취인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 이점 참고하시여 진행 요청하는데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대략적인 업무: 통관지연시 필요서류 안내, 현지에서 요청하는 구매상품 내역,가격, 수량 작성해서 전달, 수취인에게 필요한 자료요청시 통보, 배송지 연락처 확인 등등 입니다. 업무 진행료 10,000원